• UPDATE : 2018.12.17 월 20:22
> 힐링그룹 > 업계동향
스칼라 파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 ①에너지 치유의 보편화 실현
25뉴스 이익수 편집기자  |  finegoodcu@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06  18:02:5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스칼라 파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 ①

[25뉴스 이익수 편집기자]

 

스칼라 파(scala wave)는 우주의 허공을 충만하고 있는 영점장(zero-point field)에서 기인하는 파동인데 아주 미세한 파동이기 때문에 그 존재를 증명하기가 어려워 과학계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았다. 그러나 양자장 이론에 의하면 수학 공식상으로 스칼라파는 반드시 존재하여야 하는 파동이며 실제로 실험적으로도 그 존재가 증명되었다. 

 

스칼라파의 존재가 확인됨으로써 그 동안 과학계에서 그 원리를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었던 램 이동(lamb shift), 캐시미르 힘(casimir force), 반데르발스 힘(Van der Waals force) 그리고 아로노프-봄 효과(Aharonov-Bohm effect)등을  설명할 수 있게 되었다.

 

스칼라 파(scala wave)는 영점장(zero-point)에는 무수한 파장들이 서로 생성과 소멸을 반복하면서 응축된 에너지 형태로 존재하는데, 이 때 +극 과 -극의 자장이 서로 상쇄하면서 제로(zero) 상태가 되는데 이러한 현상이 스칼라 파 에너지의 원동력이다.  

 

 

스칼라파의 선구자는 

니콜라 테슬러(Nikola Tesla)이다. 

 

테슬러는 1856년 유고슬라비아의 크로아티아 공화국에서 

태어나 1943년에 사망한 천재 과학자이다. 

 

오스트리아 전문 공화국에서 전기 공학을 전공 하였으며 

그는 수학, 물리학, 기계공학 등에도 능통 하였고, 

6개 외국어를 말할 수 있었다고 전해진다. 

 

그는 에디슨과 동시대의 사람으로 에디슨에 못지않은 

많은 발명을 했다.

 

그는 전선을 이용하지 않고 전기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그 당시 사용하던 저전압 방식을 1200만 볼트라는 고 전압으로 바꾸는 변압기를 만들면 가능하리라고 생각하였다. 그래서 그는 철심을 사용하는 일반 교류변압기와 달리 철심이 없는 비자성체 원통에 1차 코일과 2차코일을 감는 것을 사용하였다. 드디어 40Km 이상 떨어진 장소에 놓여진 50와트 백열등을 점화 시키는데 성공하였다. 이것을 테슬러 코일(Tesla coil)이라고 부른다.

 

테슬러가 개발한 이 테슬러 코일은 3층빌딩 크기의 거대한 장치 이였으며 두개의 코일을 사용하는데 한 쪽 코일은 오른쪽 감기를하고 다른 코일은 왼쪽 감기를 한 다음 전류의 방향도 서로 반대 방향으로 흐르게 하였다. 이와같이 서로 반대 방향이 되는 자장이 흐르게 되면 두 개의 자장은 코로나 방전(corona radiation)을 일으키면서 서로 상쇄되어 자장은 제로 상태가 된다. 

 

이와같이 자장이 상쇄 되면서 바로 그 자장이 작용 하였던 공간에 이상한 새로운 에너지가 출현하는데, 이것을 과학자들은 스칼라파 혹은 비헤르쯔파(non-Hertzian wave)라고 불렀다.

 

스칼라파는 한의학의 氣(기)와 매우 상통하는 파동이라고 주장하는 학자도 있다.

 

테슬러 이후 많은 과학자들이 테슬러 코일을 연구하였으며 테슬러 코일에서 발생하는 스칼라파가 인체에 유익하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그래서 스칼라파를 발생하는 다중파동발생 장치(Multi-Wave Osillator),Structured-Electromagnetic Quotient Stimuli(s-EMQS)및 테슬러 시계 등과 같은 장치들이 개발되어 대체의학에서 응용하게 되었다.

 

 

스칼라파는 고도의 질서를 가진 파동이기 때문에 이 것을 인체에 쪼여주면 마치 에너지가 높은 데에서 낮은 데로 흐르듯이  고밀도의 스칼라파가 병이 있는 곳으로 흐르게 되어 질병의 종류에 관계없이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은 마치, 영구자석이  자신보다 강한 자장을 만나면 그 극성이 바뀌는 이치와 같은 것이다. 

 

 

미국의 운동생리학자 발레리 헌트(Valerie Hunt)여사는 스칼라파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하여 집중적으로 연구 하였는데 그가 정리한 스칼라파의 적응증은 다음과 같다. 

 

1.인체의 순환기능을 개선시킨다.

 

2.여러가지 생화학적 기능을 향상시킨다. 예를들면, 시험관 실험에서 면역세포및 내분비 세포의 기능이 향상되고, 뇌기능을 향상시킨다.

 

3.상처의 치유를 촉진 시킨다.

 

4.통증을 완화 시키는데 마약 진통제만큼 효과적이다.

 

5.감정의 응어리를 제거 해 준다.

 

6.마약 중독을 해결해 줄 수 있다.

 

7.피부 발진이나 피부과 질환, 바이러스 및 세균감염, 암 ,C형 간염 및 뇌졸중 등에 효과가 있다.

 

 

스칼라 파의 인체에 미치는 영향 등을 연구해 온 독일의  Prof, 콘스탄틴 마일(Konstantin Meyl)은 스칼라 웨이브 학회를 운영해 오고 있는 현존하는 스칼라 웨이브에 관한 저명 인사입니다.

 

그는 Furtwangen의 응용 과학 대학교에서 전력 전자 및 대체 에너지 기술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https://www.meyl.eu/go/index.php?dir=80_Meyl&page=1&sublevel=0)

 

니콜라 테슬라는 실험을 통해서 스칼라 웨이브의 속도, 모든 것을 관통하는 능력, 전기 에너지를 무선으로 전송하는 힘을 집중시키는 능력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테슬라가 깨달은 것처럼, 스칼라 웨이브의 또 다른 주요 특성은 정보를 전송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21세기에, 독일의 물리학자인 콘스탄틴 마일(Konstantin Meyl) 교수는 스칼라 웨이브에 대한 연구를 발전시켰습니다. 연구를 통해서, 그는 우리 몸의 세포가 자기를 띤 스칼라 웨이브를 사용하여 세포 간 통신을 위한 화학적 과정을 강화시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이는 건강과 웰빙을 위한 혜택을 전송하기 위해 스칼라 웨이브를 활용하는 홀로그램 데이터 디스크 제품의 개발을 이끈 획기적인 발견이었습니다. 

 

인간은 수정란 단계에서 하나의 세포로 존재한다. 하지만 분열이 계속되어 태어날 때는 약 3조개의 세포를 가지게 되고 어른이 되면 약 60조에서 100조 개까지 늘어난다. 

 

인체의 모든 세포들은 생성되면 성장하고 소멸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그 재생주기도 최소 2일에서 11개월 까지 신체 부위(장기)마다 다르다. 

 

2일 보다 짧게 소모적으로 생성과 더불어서 소임을 다하고 죽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으로는 백혈구중에 호중구라는 세포가 있다.

 

그런 반면 뇌 세포는 어린시절 한 번 생성이 되면 그것을 평생갖는 것으로 손상 되면 재생이 불가능하다. 그래서인지 머리는 두개골로 감싸 안아 뇌를 보호하는 구조인 것이다. 자주 또는 반복 재생할 수 있는 것이라면 그렇게 두꺼운 뼈안에 보호하지 않았을 것이다.

 

인체는 신비한 것이라서 소장이나 대장 등은 일부가 없거나 손상을 당해도 생명에는 지장 없기 때문에 뼈 없이 근육(층을 이뤄)으로 보호하고 있다. 그러나 뇌는 아주 중요하다. 인체 시스템을 관장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두꺼운 두개골로 감싸 보호 하는 것이다.

 

인체 세포를 평균 60조 개로 기준할 때, 그 중 약 50만 개가 1초간에 파괴되고 동시에 50만 개가 재생됩니다. 그런 반복적인 세포의 재생으로 생명이 유지되지만, 

 

인체 스스로 갖는 자기 치유 기능인 면역력이 저하될 때 재생되는 세포 수 보다 파괴되는 세포 수가 많아지는데 이런 양상은 노화에 따라서도 일어난다. 즉, 노화 될수록 파괴되는 세포 수가 더 많아진다. 

 

파괴된 세포는 복원(활성화)되거나 몸 밖으로 배출되어야 한다. 파괴된 세포에서 다양한 화학물질이 흘러나와 감각신경섬유를 자극하는 때에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도 있기에 파괴된 세포는 제때 배출되어야 한다.

 

 

인체의 혈액은 보통은 심장 또는 유사 기관의 박동에 의하여 행해지며, 심장에서 부터 동맥, 모세 혈관, 정맥, 심장, 허파를 통해 다시 심장으로 돌아가는 순서로 순환한다. 모세 혈관까지 순환이 이뤄져야 정상적이다.

 

호흡이 중요한 이유도 여기서 설명되는데, 그 필요성의 설명에 앞서

 

인간은 신체의 활동 즉, 각 장기 기능의 정상적 균형에서 필요로 하는 에너지를 호흡과 음식물 등의 섭취에서 얻게된다. 즉, 호흡을 통해 신체가 필요로 하는 에너지인 산소를 충분히 얻고, 호흡과 배설기능을 통해 파괴된 세포 등 신체 내에서 발생되거나 의도치 않았지만 흡입된 각종 유해 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해 내야 한다. 

 

 

스칼라 파에 노출된 신체 세포는 활성화를 이룬다. 파괴된 세포의 복원 내지 적당한 배출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2편 기사에서 계속됩니다.

 

<에너지웨이브 월드와이드 멤버스 그룹 제공>

 

 

[관련기사]

25뉴스 이익수 편집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제호 : 25뉴스(주)  |  주소 : 경기도 수원시팔달구중부대로177번지송림빌딩 B111호  |  대표전화 : 031-216-8661  |  팩스 : 031-216-8664
등록번호 : 경기 아 51071  |  등록일 2014.10.1  |  발행인ㆍ편집인 : 이동준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동준
Copyright © 2018 25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eo@25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