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4 화 06:49
> 지역뉴스 > 서울,경기
수원시 광교호수공원 이용객 만족도 88.6점이용객 200명 대상으로 설문조사, 전체 만족도 꾸준히 상승
25뉴스 기자  |  dong4911ok@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12.22  09:29:14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수원시 광교호수공원 이용객 만족도 88.6점

[25뉴스 = 이동준기자] 수원시 광교호수공원에 대한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88.6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광교호수공원 이용객의 만족도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2018년 84.3점이었던 전체 만족도는 2019년 85.1점, 2020년 85.6점, 2021년 86.0점으로 매년 상승했다.

올해 만족도 조사는 지난 11월 14일부터 12월 11일까지 광교호수공원을 찾은 이용객 200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광교호수공원 방문자센터에서 서면으로 설문조사를 했다.

응답자 성별은 남성 42%, 여성 58%였고 연령대는 50대 이상이 32%로 가장 많았다.

만족도 조사 항목은 공원 이용 화장실 불법행위 단속 수목·녹지 관리 시설물 관리 매점, 카페 공원관리원 친절도 청소 상태 불편사항 처리 등 9개다.

9개 항목 중 ‘공원관리원 친절도’에 대한 만족도가 90.7점으로 가장 높았고 ‘청소 상태’, ‘불편사항 처리’가 뒤를 이었다.

‘매점, 카페’는 86.0점으로 지난해보다 12.8점 상승하며 만족도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

지난해 11월 개설한 나루터 카페가 이용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설문 참여자는 불편 사항으로 ‘주차 시설’를 가장 많이 선택했다.

‘휴식 시설 부족’, ‘운동 시설 부족’이 뒤를 이었다.

수원시 관계자는 “이번 만족도 조사에서 개별 만족도 지수가 낮은 항목과 이용객들이 건의한 사항을 검토해 개선 방안을 찾겠다”고 말했다.

25뉴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제호 : 25뉴스(주)  |  주소 : 경기도 수원시팔달구중부대로177번지송림빌딩 B111호  |  대표전화 : 031-216-8661  |  팩스 : 031-216-8664
등록번호 : 경기 아 51071  |  등록일 2014.10.1  |  발행인ㆍ편집인 : 이동준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동준
Copyright © 2023 25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eo@25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