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19 토 07:02
> 윤선달의 알까기
월요일 아침을 여는 윤선달의 행복한 하루 혼자서
25뉴스 이동준기자  |  ceo@25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01  06:44:4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25뉴스=이동준기자] 혼자서 - 나태주(추천 : 데코무역 김사훈 회장)


무리지어 피어있는 꽃보다
두 셋이서 피어있는 꽃이
도란도란 더 의초로울 때 있다

두 셋이서 피어있는 꽃보다
오직 혼자서 피어있는 꽃이
더 당당하고 아름다울 때 있다

너 오늘 혼자 외롭게
꽃으로 서 있음을
너무 힘들어 하지 말아라

LA다저스 '베이브 류' 류현진의 7이닝 무실점 7K, 2경기 연속 결승 타점으로 1,2년차와 같은 14승을 거두며 깔끔한 시즌을 마무리했다.
ERA2.32로 노모도 마츠자카도 넘지 못한 아시아인 최초 ERA 챔프를 차지했다. 포기했던 싸이 영상의 후보에서 실날같은 희망의 불씨를 살렸다.

허미정(30)이 LPGA 투어 인디 위민 인 테크 챔피언십 3R에서도 단독선두를 굳게 지키며 생애 첫 와이어투와이어 우승을 눈앞에 두게 됐다.

2019. 9. 30(월)  행복한 하루 윤선달     

1. 오늘의 Fun & Joke '뻔뻔(FunFun)한 心心Free'     

건망증
한 여손님이 택시를 타자마자
손님 : 아저씨~ 상계동이요!
기사 : 예 알겠습니다.
잠시 후
손님 : 저~ 아저씨 제가 건망증이 심해서 그런데.. 제가 어디라고 말했죠?
택시기사 : 앗~깜짝 언제 탓수?

고부열전
시어머니 : 말 많은 며느리 들어오면 장맛이 쓰단다.
며늘아기 : 벙어리 며느리 들어오면 꿀맛이겄네유
시어머니 : 너한테 말하기도 싫다. 손가락 까닥하면 오라는 신호다.
며늘아기 : 저도 고개 저으면 못 간단 신호인줄이나 아세요.

제공 : 유머강사 김진배     

2. 오늘의 건배구호     

소화제
소통과 화합이 제일이다.

소화재
소통하고 화합하고 재미있게

소화제 - 마취제
소통화 화합이 제일이다 - 마시고 취하는게 제일이다.

캘리그라피 건배사 모음1 - 건달1 윤선달, 건달2 문성식 (두들리 제작)
https://www.youtube.com/watch?v=_EhOoyh9IQU (문성식 박사 제공)     

잠시만요. <줄임말> 잠시 보시고 가실게요     

줄임 말(제공 : 유머강사 김진배원장)
ㅇㅇ : 응응  ㅋㅋ : 킥킥  ㅎㅎ : 히히  ㅂㅂ : 바이바이(잘가)  ㅎㅇ : 하이(안녕)
ㄳ : 감사  ㅇ? : 왜?  ㅇㅋ : 오키(오케이, okay) 상대방 말의 긍정표시 ㄴㄴ : 노노(아니)
ㅈㅅ : 죄송  ㅁㄹ : 몰라  ㅇㄷ : 어디  ㅋㄷ : 키득  ㅎㄱ : 허걱  ㄷㄷ : 덜덜
ㄷㅊ : 닥쳐  ㄲㅈ : 꺼져  ㄱㄷ : 기달(기다려)  ㄱㄱㅆ : 고고씽  ㅎㄹ : 헐
ㅊㅋ : 추카(축하)  ㅈㄹ : 지랄  ㄱㄱ : 고고(시작, 출발)  ㅉㅉ : 쯧쯧
ㄷㄹ : 들림  ㅅㄱ : 수고  ㄹㄷ : 레디(준비)     

3. 윤선달의 가요산책     

함중아 - 내게도 사랑이(02:50)
https://www.youtube.com/watch?v=ogUs-NPb5Ag     

4. 진짜? 레알?

믿을 수 없는 세상!

따뜻한 물 4잔의 기적
http://m.blog.daum.net/jik796479/1797?tp_nil_a=1&fbclid=IwAR2YZYNTJfURz1n3odll824dkAsNPbForM8iOJ45VUjjc218Jgy2hS8DrxE

타이틀을 위해 도망가지 않았다…류현진의 ‘가장 빛난 7이닝’
https://sports.news.naver.com/wbaseball/news/read.nhn?oid=032&aid=0002965532     

 5. 오늘의 넌센스 퀴즈(퀴즈를 풀면, 스트레스가 풀린다)

     

문  제 : OECD을 칠거지악(오빠나도삼삼해?)이라 한다. 5만원에 OECD가 걸린 골프에서 몇 개 먹었을때가 가장 행복할까?
정  답 : ㅇ개(힌트 : 얼마나 행복했으면 함중아의 ㅇ개도 사랑이 히트?)
지난 주 문제 : 결혼을 해야만 생기는 돈은 사돈, 눈 깜박할 사이에 돈 버는 사람은?
정  답 : ㅇㅇ사(힌트 : 찰칵으로 먹고 살아요. DPE는 들어오세요 필름 있습니다?)
※DPE는 현상(development), 인화(printing), 확대(enlargement)     

6. 오늘의 명언     

남들이 단순하게 살 수 있도록 검소하게 살라.
- 마하트마 간디 -(제공 : 맨손회 손기범 사무총장)

LPGA 투어 인디 위민 인 테크 챔피언십 성적표
https://www.lpga.com/tournaments/indy-women-in-tech/leaderboard

세이프웨이 오픈 성적표
https://www.pgatour.co.kr/leaderboard.html     

HAND(Have A Nice Day)!     

말말말 글글글

운전자 멀리건?
동승자수에 따라 멀리건을 하나씩 주어야 한다는 1설
드라이버(?)를 미리 연습했다고 안주어야 한다는 2설

말은 입 밖으로 내뱉으면 듣는 이에만 전해지거나 이내 사라지는 것 같으나 그 영향력은 내게로 다시 돌아온다 특히 불평의 부메랑은~이를 어쩔꺼나
코스모스 꽃을 유심히 들여다보세요 별모양의 문양들이 수 없이 차 있어요 아, 그래서 코스모스(우주)인가 봐요 꽃처럼 가슴 속에 우주를 품어 보세요 - 인영 Dream

[매월말 홍보 게시판]
스릭슨2피스12구(\12,000) + 볼빅2피스12구(\12,000) + 볼빅3피스12구(\22,000)만 취급(VAT별도)하기로 최종 확정!
여러 고객분께서 요청하신 스릭슨3피스, 브리지스톤, 크롬소프트(캘러웨이), 볼빅비스타..는 시중판매가와의 차이가 크지 않아 행복한하루 제품에는 제외하기 최종 확정지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관련기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제호 : 25뉴스(주)  |  주소 : 경기도 수원시팔달구중부대로177번지송림빌딩 B111호  |  대표전화 : 031-216-8661  |  팩스 : 031-216-8664
등록번호 : 경기 아 51071  |  등록일 2014.10.1  |  발행인ㆍ편집인 : 이동준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동준
Copyright © 2019 25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eo@25news.co.kr